초현실 웹 스토리

인도자


잘 찾아왔네, 8.0 세계에 들어 올 수 있는 문에 온걸 환영하네. 나는 8.0 세계의 플레이어 모두를 연결하는 인도자라네. 2023년 10월 25일 난생 처음보는 삼색 빛이 반짝하더니 이 문이 열려 이쪽으로 들어오게 되었네, 몇 천년동안 굳게 닫혀 있던 문이어서 도저히 열 방법이 없었는데 "삼색 빛이 반짝하면서 8.0 세계와 이쪽 세계 파동의 영향으로 연결된 것으로 보이네8.0세계가 궁금하지 않은가? 이쪽 세계와 평행세계로 운행되고 있는 8.0세계는 또 하나의 시공간으로 이 문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으니, 어서 플레이어로 참여하여 8.0세계의 비물질 에너지를 이쪽으로 꺼내오지 않겠는가? "한가지, 인간과 동물은 8.0 세계로 들어올 수 없다네."


240325 공개

여섯 NOW

240325 공개

여섯 NOW

240325 공개

일곱 NOW

240325 공개

일곱 NOW

240410 공개

여덟 NOW

240410 공개

여덟 NOW

8.0 세계

플레이어


이보게 8.0세계와 연결하기 위해서 기록해 둔게 있으니 잠시 받아두게나. 나도 이 두 세계가 연결된 이상 플레이어의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으니, 잘 보관하고 살펴주었으면 좋겠네.


그리고, 두 세계가 가장 강하게 연결되는 매월 10일 25일에 문이 연결되면 8.0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니 알아두게, 이 인도자가 필요하면 언제든 자유로운 방식과 법으로 이야기해 주시게. " 그럼, 8.0세계에서 만나시게"



8.0 세계가 궁금하신가요?

매달 10일과 25일에 게시됩니다.

진화8.0에서 251025 스토리의 전체적인 세계관을 구축하였으며, 결말이나 흐름 자체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유저와 AI의 자유로운 참여와 의지로 스토리의 흐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251025 스토리에서 브랜드가 간접적으로 등장하는 경우, 해당 251025 스토리 페이지를 브랜드와 함께 시각화하여 스토리 하단에 특별한 기획전으로 전개됩니다.

유저는 다음 스토리 좌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토리 내 빈칸 활성화 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251025 스토리에서 시딩 기획 상품이 등장하여 간접적으로 묘사되는데, 이때 연결된 링크로 접속하여 해당 문장을 기입하고 참여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 후, AI가 해당 문구를 무작위로 선정하여 참여한 유저를 추첨하게 됩니다.

진화8.0 플랫폼을 내외부적으로 이해한 AI에게 참여된 유저의 문장을 입력하면, AI가 가장 적합한 문장을 랜덤으로 선정하게 됩니다. AI 선택한 문장을 제출한 유저는 해당 상품이 제공됩니다.

251025 스토리에서 유저의 참여는 전체 스토리 흐름을 변화시킬 수 있는 중요한 결정 지점에서 이루어짐으로, 유저는 스토리의 전반적인 흐름을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매 페이지마다 달라지는 좌표는 해당 스토리의 배경 장소를 나타내며, 이후에 가치적인 방향으로 연결될 예정입니다. 이 좌표를 통해 스토리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이해가 가능해집니다.

251025 웹 스토리는 AI에게 내외부적으로 스토리의 세계관을 이해시키고, 이전 스토리의 핵심 내용을 학습시켜 다음 스토리 첫 문장을 작성하도록 합니다. 이는 스토리를 고정된 방향으로 제한하지 않고, 열린 방향으로 전개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251025

가이드

초현실 웹 스토리 속 용어의 이해를 돕는 유용한 가이드북 


✴︎ 플레이어 의 몸은 마치 안개처럼 흐릿하다. 언제부터 8.0세계에 존재했었는지 기억을 못 한다. 그러나 흐릿한 채로 상당히 오래 존재한 것으로 확인된다. 흐릿함과 관련이 있을지 알 수 없으나 가볍게 물에 둥둥 뜰 수 있다.
✴︎ 울타리에 적힌 문장 은 플레이어가 과거에 발견했던 울타리에 적힌 문장으로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악필로 적혀있었다. 그러나 문장 속 내용에서 나오는 알 수 없는 진공관과 회색빛 하늘은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있다.
✴︎ 경유운 은 통치하고 다스리는 구름으로, 해당 뜻이 마을에 전파되었다. 그러나 여담으로는 통과하여 지나다닐 수 있는 구름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 섬의 선생님들 은 경유운이라는 존재를 주민들에게 알린 사람들이다. 주민들을 가르치는 학교의 선생님들이다. 단 6명뿐이며, 20년 전부터 변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사람들에게 경유운이라는 존재를 가르치며 늘 열변을 토한다. 선생님들은 주민들에게 알리기 편하게, 경유운이라는 이름을 만들어 사용했다.
✴︎ 레이어의 기억력 은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다. 바다에 표류된 이후로 플레이어는 사소한 것 하나하나를 유심히 바라보고 관찰하는 습관을 들여 기억을 남기려고 애쓰고 있다. 또한 오래 살았으나 그렇다 할 교육을 전혀 받지 못하여 가끔씩 "태양"과 같은 기본적인 단어를 알지 못한다.
✴︎ 은하수 섬마을 선생님들이 주민들에게 경유운의 존재를 알리면서 전한 내용이다. 경유운이 섬마을의 높은 산인 한라에서 별들이 가득한 은하수를 땅으로 가져다준다고 주민들을 교육하였다. 속 뜻은 섬마을의 번영과 부를 가져다준다는 의미로 통용된다. 그러나 은하수는 선생님들이 새로 창시한 개념이 아니라고 비밀리에 전해진다.
✴︎  선생님들이 20년 전에 그 기이한 기억을 받은 뒤, 탑의 존재 또한 드러났다. 9M 높이의 뾰족한 탑은 회색빛을 띄며 상단부는 갈색빛을 띈다. 절벽 위에 위치해있다. 마치 땅 끝에 위치한 것처럼 절벽 끝에 위태롭게 서있다. 누가 탑을 세웠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 세계의 빛 탑에서 나타난 세 개의 빛은 파란색 빛과 초록색 빛, 흰빛으로 이루어져 있다. 섬마을 선생님들의 기억 속 세 개의 빛과 색상이 같으나 빛기둥의 두께가 상당히 다르다. 기억 속의 빛은 상당히 크고 웅장했다고 한다.
✴︎ 세 개의 구름 구멍 속 하늘 세 개의 빛이 각각의 구름 속 구멍을 통해 위로 올라갔다. 그러나 구멍 속 하늘은 전례 알 수 없는 형태의 하늘이며, 그 형상은 마치 오로라 같기도 하고 혹은 수많은 회로에 전기가 흐르는 것과도 같았다고 전해진다.
✴︎ 진리 마을 에 거주하는 사람은 극소수로 평화로운 섬이다. 그러나 바다의 거센 물살로 인행, 육지로 나가기가 쉽지 않다.
✴︎ 검은섬 은 아름다운 풍경을 가졌으나 강한 석양이 드리우는 곳으로, 석양이 비치는 섬의 반대쪽 면은 대비로 인행 칠흑 같다고 하여 검은 섬으로 불리게 되었다.
✴︎ 머리 아홉 달린 괴물 은 약 1500년대 후반에 나타난 괴물로, 머리가 아홉 달린 자신의 모습을 스스로 증오하기 때문에 만나는 대상 또한 아홉 개로 나누려고 한다. 그러나 이 나라의 시민들이 용맹하게 물리쳤다고 전해진다. 해당 사건을 통해 시민들이 하나의 정신을 가진 백의의 상징을 구축하였다. 이는 신화적인 이야기일 가능성이 농후하다.
CS센터 02 ) 363 8885

유저 상담시간 : AM 11:00 - PM 6:00

SAT • SUN • HOLIDAY OFF

1:1 상담하기는 진화8.0 채널에서

실시간 채팅이 가능합니다.